녹음

배경/분야

#현대판타지 #초능력 #초월적존재 #로맨틱코메디 #사건물

작품 키워드

#맞선 #전문직 #첫사랑 #사내(?)연애 #운명적사랑 #뇌섹남 #능력남 #재벌남 #직진남 #다정남 #상처남 #능력녀 #직진녀 #다정녀 #능글녀 #상처녀 #철벽녀 #걸크러시 #엉뚱녀

등장 인물

*여자주인공-고한라:
불로초를 먹고 2천 년을 넘게 살아온 한라는 인간으로서 죽기를 간절히 바라왔다. 오래 살아온 기억이 누적되어 머리에서 떨어지지 않는 두통에 고통받는 중이었다. 그러던 어느 날 토지를 매입하고 싶다며 찾아온 유신록에게서 낙원의 향기를 맡게 되고, 그 순간 자신의 머리를 휘감았던 두통이 씻은 듯 사라지는 걸 느끼게 된다. 그 이후 한라는 계약을 빌미로 유신록을 자신의 곁에 두려 온갖 방법으로 그에게 접근하게 되는데…….
 
*남자주인공-유신록:
어릴 적 형과 함께 당했던 납치 사건 이후, 오래된 식물이 자신에게 말을 거는 PTSD를 겪어 왔다. 형인 태신은 납치 당시 망가진 자신의 다리를 신록의 탓이라며 그를 꾸준히 괴롭혀 왔고, 식물을 싫어하는 걸 알기에 보타닉 월드의 대표 자리를 떠맡긴다. 아버지가 마지막으로 남긴 사업을 피할 수 없었던 신록은 토지 매입을 위해 한라를 찾아갔다가 말도 안 되는 조건을 빌미로 한 계약을 제안받게 되는데…….

작품 소개

소심하고 어두운 성격 탓에 알파임에도 연애라곤 해본 적 없는 문수범. 그는 같은 팀 팀장 송세준을 오랫동안 짝사랑해 왔다.
 하지만 송세준은 인기 많은 우성 알파라 짝사랑만 계속하며 마음을 숨기고 있었는데….
  
<러브러브러브 베타 테스터의 주의 사항을 알려 드립니다.>
 1) 이 어플을 사용하시면 주변 사람들은 당신의 존재와, 당신이 하는 행동을 인식하지 못합니다.
2) 단, 이 어플을 이용하여 살인, 강도, 절도 등의 범죄를 저지를 시 어플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.
3) 마지막 주의 사항은 특히 중요하니, 사용 전에 꼭 체크해 주세요.
 
 갑자기 발송된 의문의 문자와 어플.
문수범은 어플을 사용하여 송세준의 몸을 길들이며 음험한 욕망을 충족시키는, 하루하루 만족스런 나날을 즐기고 있었다.
그런데─.
“나도 여섯 시 퇴근이니까……. 안 그래도 콘돔은 내가 준비할 생각이었어.”
우성 알파라고 생각할 수 없을 만큼 뒷구멍을 길들여 놨더니, 앞을 휘두르러 가겠다고?
제 감정은 고사하고, 이 상황조차 모를 송세준에게 배신감을 느낀 문수범은 그를 뒤쫓기로 마음먹는데…….

미리보기

특약 사항: 유신록은 고한라와 하루 24시간 중 1시간 이상을 함께 보낸다.
 
문제없이 논의했다 생각했던 보타닉 월드 토지 거래 계약서에 적힌
말도 안 되는 특약 사항을 보며 신록은 머리가 다 어지러웠다.
 
휘말리지 말자고 속으로 되뇌었으나
어디로 봐도 장난으로밖에 보이지 않는 한라의 태도를 보며
두 번 다신 만나지 말자 거절했기에 이 만남 역시 끝났다 믿었다.
 
그런데 자꾸만 고한라가 유신록의 삶에 끼어들기 시작했다.
맞선 대상으로, 아니면 같은 헬스장에서,
심지어는 할아버지 은인의 손녀로 닿아 비서 자리를 차지하기까지!
 
“대체 왜 1시간에 집착하는 겁니까.”
“그게 싫으면, 나랑 결혼할래요?”
 
차라리 제게 첫눈에 반한 거라면 이해라도 갈 텐데,
그녀의 눈에선 일말의 애정도 보이지 않는다.
 
“나는 유신록 씨와 있으면 기분이 좋아져요. 그래서 포기하지 못해요.”
 
정신이 들었을 땐 이미 그녀의 세상에 빠진 뒤였고,
한 번도 생각해 보지 못한 일들이 그에게 벌어진다!

저자 소개

로서하

공감 글귀

“그만큼 유신록 씨의 1시간이 나에게 절실하다는 거죠. 200억 이상의 가치라고요. 당신과 보내는 하루 1시간이. 나에게.”